통역절차

체계화된 절차와 각 분야 및 특성별로 경험이 풍부한 통역사 세팅으로 국제회의부터 비즈니스 통역, 상담회, 수행통역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여러 상황에 맞게 최적화된 통역서비스를 제안합니다. 상담시 통역이 필요한 자리의 성격과 장소, 시간, 통역사 요율에 따라 견적금액을 산정해 안내해 드립니다. 견적서를 발송하며 고객의 결제일을 확인하고 앞서 협의한 내용에 꼭 맞는 통역사로 세팅됩니다. 진행이 확정되면 상세사항과 통역자료가 통역사에게 전달됩니다. 이때 옵션사항으로 번역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따로 전문번역사가 번역하는 번역프로세스를 거치게 되며, 통역일정에 맞추어 세팅이 됩니다. 통역 전날 이메일을 통해 통역사와 고객측의 연락처를 PM이 상호 오픈하며 행사를 위해 최종점검합니다. 통역을 진행하고 시간이 종료되면 실제 진행된 시간 확인을 하고 이후 세금계산서 발행 등 정산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상담
견적서 발송/결제프로세스 확인
상세사항 및 통역자료 확인
통역자료 번역(옵션사항)
연락처 오픈(통역 전날)
통역진행
실제 진행시간 확인
전자세금계산서 발행